배민 현대카드 서비스와 혜택, 발급조건은?!

목차

    2020. 11. 27. 11:30

    배민-현대카드-플레이트
    현대카드

     

    현대카드에는 독특한 제휴카드가 있습니다. 제휴사의 브랜드를 활용한 디자인과 특색 있는 서비스가 눈길이 가지요. 스타벅스 현대카드의 디자인과 서비스도 특이했지만, 배민도 독특한 디자인과 서비스가 인상적입니다. 오늘은 배민 현대카드의 서비스와 발급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배민 3%, 온라인 2%, 그외 0.5%

    배민 현대카드는 배민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카드입니다. 배민앱에서 배민페이로 결제하면 3%를(월 이용금액 20만원까지) 배민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습니다. 2%적립도 보기 힘든데, 3%면 적립률이 굉장히 높습니다. 하지만, 월 이용금액 20만원 허들이 아쉽기는 합니다. 20만원을 모두 채운다면, 6000원을 적립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쇼핑을 이용하면 2%(월 20만원까지) 적립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쇼핑 가맹점은 'G마켓, 옥션, 네이버쇼핑, 11번가, CJmall, GS SHOP, 인터파크'로 대부분의 온라인 쇼핑 가맹점이 포함돼 있습니다. 20만원을 모두 채운다면, 4000원을 적립할 수 있습니다. 그 외 가맹점은 제한 없이 0.5%를 적립할 수 있지요.

     

    이 카드는 적립조건보다 좋은 것이 당월 이용금액 산정 기준입니다. 당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이어야 적립할 수 있는데, 제외되는 금액이 거의 없습니다.

     

    * 당월실적산정 제외 금액
      - 장기카드대출(카드론),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연회비, 제수수료, 이자 이용금액 제외
      - 배민현대카드 이용금액만 인정되며, 그 외 모든 카드 이용금액 합산 불가

     

     

    그래서 배민 20만원, 온라인쇼핑 10만원을 이용하면 이론상 최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30만원 이용에 8000점을 적립할 수 있는데, 약 2.7%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정도면 요즘 카드에서 보기 드문 혜택입니다.

     

     

     

    2. 연회비는?!

    연회비는 마스터 1만원입니다. 국내전용도 동일하게 1만원이기 때문에, 해외 이용이 가능한 마스터 카드를 선택하면 되겠습니다.

     

     

    3. 카드 발급은?

    배민 현대 카드는 배민 앱에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발급시 혜택을 받으려면 다른 카드를 먼저 발급받고, 배민 현대카드를 교체나 추가발급 받는 것이 좋습니다. 예전에는 설계사를 통해서만 혜택을 받을 수 있었지만, 요즘은 모바일로 카드를 발급받아도 어느 정도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발급조건은?

    신용카드를 발급받기 위해서는 신용점수, 소득유무, 가처분소득기준이 중요합니다. 현대카드 발급조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기 바랍니다.
    ( 참조: 현대카드 발급조건 및 신청, 발급조회하는 방법은? )

     

     

    오늘은 이렇게 배민 현대카드 서비스와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배민을 자주 이용한다면, 충분히 매력이 있는 카드입니다. 특히 독특한 카드 디자인이 눈길을 끕니다. 특히 김 카드가 인기가 있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