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카드 재발급 신청방법 및 수수료는?!

목차

    2022. 3. 15. 06:36

    토스-로고
    토스

    토스 카드 재발급은 토스 앱을 통해서 할 수 있습니다. 카드는 분실하면 빠르게 재발급하는 것이 좋습니다. 분실된 카드를 다른 사람이 사용할 수도 있기 때문이죠. 물론 집에서 잃어버린 경우에는 다시 나올 수 있으니, 잘 찾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오늘은 토스 카드 재발급 신청방법 및 수수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토스 뱅크 카드 재발급 방법

    토스카드 재발급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토스 카드 재발급을 위해 toss앱을 실행합니다.
    2. 메인화면에서 하단의 '소비'탭을 누르면 토스 뱅크 관련 메뉴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3. 내 소비 항목에서 토스 뱅크 카드를 선택합니다.
    4. 우측 상단의 관리 버튼을 선택합니다.
    5. 카드 재발급 또는 분실신고를 선택합니다. 카드를 분실한 경우에는 분실신고를 선택해야 합니다. 카드를 누군가 도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분실신고를 한 후에는 카드는 사용할 수 없는 상태가 됩니다.

     

    스마트폰에서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토스 체크카드 분실신고 및 재발급 화면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카드 재발급 외에도 신청/배송상태 확인, 교통카드 사용내역, 결제 일시정지, 해외 이용차단, 해외 원화결제 차단, 카드 비밀번호 변경, ATM 한도 변경, 간편 결제 연결, 매출전표 받기, 증명서 발급하기, 카드 안내 보기, 카드 해지하기의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토스 뱅크 카드 재발급 수수료

    토스 뱅크 카드는 재발급 수수료 없이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카드를 재발급받으면 페이나 간편 결제에 연결했던 이전 카드는 사용할 수 없으므로, 지워주는 것이 좋습니다.

     

    Recommendation 포스팅

     

     

    재발급-수수료
    토스뱅크카드-재발급-수수료

     

     

    토스 뱅크 카드의 색상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토스뱅크-카드-색상선택-화면
    토스뱅크카드-색상-변경

     

     

    분실신고가 아니라 카드 재발급을 한 경우에는 재발급한 카드를 받을 때 이전 카드가 자동 해지됩니다.

     

    재발급-신청-완료-화면
    토스뱅크카드-재발급-완료


    예전에 카카오페이 체크카드를 재발급할 때 수수료가 발생해서 놀란 적이 있습니다. 토스도 그런 게 아닌가 싶었는데, 다행히 재발급 수수료는 없네요.

    토스카드 재발급 신청방법 및 수수료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체크카드임에도 불구하고 혜택이 많기 때문에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 카드입니다. 카드가 없어졌다면 위의 방법을 참조해서 재발급 신청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