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아파트, 용산 이촌동 래미안 첼리투스 위치와 가격은?!

목차

    2022. 11. 13. 09:38

    한강-바라본-모습
    한강뷰

    최근에 나혼산에 출연한 크러쉬가 살고 있는 아파트가 화제가 됐습니다. 최고층 56층으로 한강변 최고층 단지라고 합니다. 이미 아이유, 지코, 유인나 등 연예인이 다수 거주하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최근 실거래 기준 매매가 50억이네요. 용산 래미안 첼리투스 어떤 아파트인지 알아보았습니다.

     

     

    1. 아파트 위치

    이 아파트는 2015년 7월 준공돼서 8년 차 된 아파트입니다. 460세대 아파트이고, 전 평형이 50평대로 구성돼 있습니다. 타입은 A, B, C타입이 있다고 하네요. 아래 보시는 것처럼 한강 바로 앞이고, 강변북로가 붙어 있어 교통도 굉장히 편리하겠습니다. 뒤에는 용산 국립박물관이 있는데요. 산이 있어서 풍수지리로도 위치가 좋은 곳이겠네요.

     

    지도
    레미안-첼리투스-위치

     

    이 정도 아파트에 살면 지하철을 이용하지는 않을 것 같지만, 이촌역이 도보 10분내 거리에 있어 역세권 아파트입니다. 좌측 상단에 이촌역이 있습니다.

     

    이 아파트는 서울 재건축 관련해서 자주 언급되기도 하는데요. 1974년 건설된 렉스 아파트를 1대 1 재건축했다고 합니다.

     

     

    2. 아파트 구조

    3개 타입 모두 방 4개 화장실 2개로 인데요. 모든 타입에서 한강뷰가 좋지는 않은 듯 합니다.

     

    평면도
    A타입-평면도

     

    3. 아파트 가격

    거래가 자주 있지는 않지만 21년 평균 3~40억에 거래되다가, 22년 1월에는 50억 9,998만 원에 매매가 발생했습니다. 평수도 크고 위치도 좋아 주변의 다른 아파트보다도 시세가 높은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전세는 실거래가 기준으로 약 20억 원 수준입니다. 22년 10월에 5층이 18억 원 거래된 내역이 있네요.

     

     

    이 아파트는 지코 씨가 먼저 살고 있던 곳인데요. 라디오 스타에서 이 사연을 언급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두 분이 우정이 돈독해 가까이 살고 싶어 이사 갔다고 하네요. 그 외에도 래미안 첼리투스 사는 연예인은 이선균 전혜진 부부, 유인나, 유지태 김효진 부부 등이 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크러쉬 아파트, 용산 이촌동 래미안 첼리투스 위치와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한강변을 남향으로 볼 수 있는 뷰와 위치도 좋은 아파트였는데요. 그만큼 가격도 어마어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