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할인 혜택 최고 카드, The CJ카드 발급 방법 및 혜택

목차

    2023. 4. 6. 20:24

    The-CJ카드
    The-CJ카드

    올리브영이 핫합니다. H&B(Health & Beauty) 시장이 한창 성장했지만 지금은 GS왓슨, 롭스, 랄라블라 등이 모두 문을 닫았습니다. 하지만 올리브영은 매출을 키우며 승승장구하고 있는데요. 핫한 올리브영 어떻게 할인 혜택 많이 받으려면 어떤 카드를 써야 하는지 알아보았습니다.

     

     

    올리브영은 최근에 MD 성과급 때문에 이슈가 된 적이 있는데요. 보통 연봉의 20~40% 수준을 받는데 MD직군은 최대 160%까지 받았다고 합니다. 8000만 원 수준을 성과급으로 받은 것인데요. 부럽기도 하지만 그만큼 MD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듯합니다. 생각해 보면 올리브영은 참새가 방앗간 가듯이 어떤 상품이 있는지 구경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이때 할인혜택까지 받으면 더 좋은데요. 가장 혜택이 좋은 카드는 THE CJ카드입니다.

     

    1. The CJ카드 혜택

    The CJ카드는 CJ그룹에 특화된 카드인데요. CJ그룹사 가맹점 할인과 적립 헤택을 누릴 수 있는 카드입니다. 이 카드는 전월실적이 없어도 할인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CJ 올리브영의 경우 할인율도 높은데요. 10% 현장할인이 가능합니다.

     

     

    할인혜택 상세내용
    CJ온스타일 5% 청구할인 - 월 할인한도 3만원
    CJ푸드빌 10~20% 현장할인 - VIPS, 한쿡, 더플레이스 제일제면소, CJ푸드월드, 더방(THE BA:NG), 계절밥상: 20% 할인 + 2% 적립, 일 1회 20만원 이용금액까지 할인
    - 뚜레쥬르: 10% 할인 (백화점 및 할인점 내 입점매장 제외)
    CJ올리브영 10% 현장할인 및 1% CJ적립금 적립 - 백화점 및 할인점 내 입점 매장 제외
    - 올리브영 내의 별도 판매점인 약국, 네일샵 제외
    - 할인상품 등 일부 상품 구매 시 현장할인 적용이 제한
    CGV 할인 - 2~6000원 CGV 영화할인

     

    올리브영 할인에 여러가지 단서 조건이 붙는 것이 찝찝하기는 하지만, 그래도 전월실적 없이 혜택 받을 수 있어 꿀입니다.

     

    2. 카드 발급방법

    카드는 KB, 현대, 롯데 4곳에 발급 받을 수 있는데요. The CJ 이퀸즈 카드, The CJ KB국민카드, The CJ 현대카드 M Edition2, The CJ 롯데카드가 있습니다.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CJ를 검색하면 어떤 카드가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카드 서비스는 대부분 동일한데요. 혜택이 카드사가 아니라 CJ에서 제공하는 구조이기 때문입니다. 여기에 카드사에서 제공하는 공통혜택이 있으니 4개의 카드사 중에서 평소에 자주 이용하는 그룹사의 카드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CGV를 자주 이용하신다면 KB카드가 좋습니다. CGV 할인혜택이 가장 높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현대카드가 좋은데요. CJ그룹사 이외 가맹점을 이용할 때 M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카드 발급은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시면 되는데요. 신규 카드발급이라면 모바일 발급을 통해 다른 카드를 먼저 발급받고, 이후에 추가발급으로 이 카드를 받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그 이유는 신규 발급 현급지급 혜택을 받기 위해서인데요. The CJ카드는 신규회원으로 발급해도 혜택이 없지만, 모바일 채널을 통해 다른 카드를 받으면 신규회원 혜택으로 10만 원 이상의 현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올리브영 할인 혜택 최고 카드, The CJ카드 발급 방법 및 혜택을 알아보았습니다. 올리브영 자주 이용하신다면 내용 확인해서 혜택 받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