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 로그 체크카드 서비스 정리, 5만 하나머니 혜택 받는 방법

목차

    2023. 4. 6. 07:03

    트래블-로그-체크카드
    트래블-로그-체크카드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는 해외 여행자에 특화된 카드상품입니다. 해외 여행을 가기 전에 꼭 해야 하는 것이 환전인데요. 이 카드를 이용하면 환전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수수료 없이 해외 가맹점 결제부터 인출까지 가능하기 때문인데요. 해외여행 필수 카드 트래블로그 체크카드 서비스를 알아보았습니다.

     

     

    1. 해외이용 수수료 면제

    해외에서 카드를 사용하면 여러가지 수수료가 발생하는데요. 이 카드를 이용하면 해외ATM 인출 수수료와 해외 가맹점 이용 수수료가 면제됩니다. 해외에서 갑자기 현금이 필요할 때는 난감할 때가 많은데요. 이 어플을 이용하면 원화로 하나머니를 충전하고, 충전한 하나머니를 수수료 없이 인출할 수 있습니다.

     

    이 카드는 달러(USD), 엔화(JPY), 유로(EUR), 파운드(GBP), 위안(CNY), 싱가폴 달러(SGD), 캐나다 달러(CAD), 호주달러(AUD)의 총 8개의 통화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해외 이용수수료는 잘 모르는 사람이 많습니다. 결제할 때 결제금액만 확인하고, 카드 청구서는 잘 확인하지 않기 때문인데요. 해외 가맹점 이용시 아래와 같은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트래블 로그 체크카드는 해외 이용시 이만큼 할인혜택이 제공된다고 봐도 됩니다.

    수수료 내용 금액
    해외서비스 수수료 면제(건당 US$0.5)
    국제브랜드 수수료 면제(이용금액의 1%)

     

    해외 ATM인출에도 아래와 같이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수수료 내용 금액
    해외인출 수수료 면제 (건당 US$3)
    국제브랜드 수수료 면제 (이용금액의 1%)

     

    달러를 이용하면 하나은행 최초고시 전신환매도율을 적용하여 다음 영업일에 출금 되는데요. 전신환매도율은 송금보낼때 적용되는 환율입니다. 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별도의 환율우대는 없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이벤트 기간으로 환율우대 100%가 적용되고 있으니 이 또한 이득입니다.

     

    Recommendation 포스팅

     

    2. 국내 가맹점 이용 0.3% 적립

    국내 가맹점 이용시에는 0.3% 하나머니가 적립되는데요. 전월실적에 상관없이 제공됩니다. 보통 0.2% 적립되는 카드가 많은데, 적립률도 높은 편이네요. 하지만 아래 가맹점은 하나머니 적립이 되지 않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국세, 지방세, 공과금(인터넷/모바일앱을통한 공과금 납부금액 포함),국민연금/고용보험료/산재보험료/건강보험료 납부금액,상품권 및 기프트카드 구매, 선불카드 및 선불전자지급수단(하나머니 등) 충전금액,수도/전기요금, 아파트관리비, 부동산임대료, 스쿨뱅킹, 도시가스 요금,대학등록금, 대학원등록금, 초·중·고 학교납입금, 국내외ATM이용금액은 적립 제외

     

     

    3. 트래블로그 체크카드 최대 5만 하나머니 이벤트

    여행 시즌이 다가오면서 트래블로그 체크카드 이벤트도 많이 진행하고 있는데요. 하나머니 가입시 친구코드를 입력하면 1천~5만 하나머니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제 하나머니 친구코드 UHPVPLJ45 입력하시고, 이벤트 혜택 챙겨가시기 바랍니다.

     

    여기에 트래블로그 카드 발급수수료 2000원 무료, 외화를 원화로 환전할 때 발생하는 수수료를 5%에서 1%로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 앞에서 다룬 8개 통화의 환율우대 100%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 그 외에도 계좌 연결시 하나머니 지급, 백화점/카페/배달앱 결제시 하나머니 지급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해외 여행 준비하시는 분들 있으면 이 기회에 이 카드 하나 준비해 두시기 바랍니다.

     

    트래블로그-체크카드-이벤트

     

    트래블 로그 체크카드 서비스 및 5만 하나머니 헤택 받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해외 여행 하시는 분들이 환전 걱정 없이 결제 및 현금 인출할 수 있는 카드입니다. 현재 이벤트 진행중이라 카드 발급 받기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