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지점 영업시간 및 효율적인 이용방법 알아보기!

2018. 12. 15. 22:47

은행 지점에 방문해서 업무 처리를 하는 것은 은근히 스트레스 받는 일이다. 보통 18시 전에 문을 닫기 때문에 영업시간이 언제인지도 확인해야하고, 가서 기다리는 것도 짜증나는 일 중의 하나이다. 요즘은 많은 일들을 모바일과 인터넷을 통해서 할 수 있지만 그래도 은행에 가야 하는 일은 발생한다.

오늘은 신한은행 지점 영업시간과 효율적인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신한은행영업시간


신한은행 지점은 효율적으로 이용하는 방법부터 알아보자. 효율적으로 이용하는 방법은 바로 '번호표를 미리 발급' 받는 것이다. 


1. 번호표를 미리 발급하자.

보통은 은행 창구에서 가서 번호표를 뽑지만, 신한은행 모바일 어플인 '쏠'을 통해서 미리 번호표를 뽑을 수 있다. 쏠의 우측 상단의 햄버거 메뉴를 클릭하고, [생활금융플랫폼] - [모바일 창구] - [모바일 번호표]를 선택한다. 방문 영업점을 선택하고, 번호표를 선택할 수 있다. 평일에 붐비는 시간에 주로 방문한다면, 번호표 발급을 통해 대기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모바일 번호표 이용후기 및 자세한 방법은 아래 포스팅을 참조해 보자.
( 참조: 신한은행 창구에서 기다리지 않고 업무보는 법-모바일번호표 발급 후기 )


2. 신한은행 지점 영업시간은 9시 ~ 16시이다.

영업마감 시간이 궁금하기 마련인데, 16시에 문을 닫는다. 영업시간을 고려해서 지점에 방문하도록 하자. 참고로 가까운 신한은행 지점 위치를 모른다면 아래 링크를 참조하여, 지점 위치를 확인하자.
( 참조: 신한은행 영업지점 위치 바로가기 )


3. 신한은행 점심시간은 11시 30분 ~ 13시 30분이다.

점심시간에는 창구를 모두 운영하지 않고, 교대로 운영하기 때문에 대기시간이 길어진다. 방문시간을 조정할 수 있다면, 점심시간은 피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마감시간


오늘은 이렇게 신한은행 지점 영업시간 및 효율적으로 지점을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요즘은 인터넷과 모바일로 처리할 수 있는 업무가 많다. 처리가 가능한지 확인해보고, 부득이하게 방문해야 한다면 번호표를 미리 발급받아 대기 시간을 단축해보자.


신한은행은 다른 은행에 비해 디지털 전환을 빠르고 잘 한다고 느껴진다. 그럼 신한은행의 주가는 어떨까? 신한은행 기업 개요와 주식 사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포스팅을 참조해보자.
( 참조: 신한은행 기업 개요와 주식 사는 법은?! )


알면 알수록 더 잘 사용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련 꿀팁과 신한은행 모바일 어플 '쏠'의 다양한 활용법을 알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보자.
► 신한은행 활용팁, 어떤 것이 있을까?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