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롯데시네마 영화 8천원 할인 받는 방법(서울시민만!)

목차

    2019. 7. 1. 07:27

    모든 물가가 오른다지만 영화비만큼 많이 오른 것도 없는 것 같다. 영화를 자주 보지는 않기 때문에 그렇게 느끼는 건지 모르겠지만. 과거에는 통신사나 신용 카드에서 할인옵션으로 제공하는 것도 많았지만 지금은 그마저도 거의 다 없어져 관람료를 다 내고 봐야 하는 경우가 많다.

    오늘은 CGV, 롯데시네마 영화 8천원 할인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영화관



    이 외에도 영화 관람료를 할인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조해보자.
    ( 참조: 롯데시네마 할인 카드, 할인 잘 받는 법은? )


    각각의 지자체에서는 시민들을 위해 여러가지 정책들을 펼친다. 특히 서울시에서는 문화예술에 관련된 정책들이 많이 있다. 이 방법이 서울시민만 가능한 이유도 서울시에서 운영하는 서비스에서 제공되기 때문이다.


    영화관람료를 할인 받는 방법은 '서울시민카드'를 이용하는 것이다. 서울시민카드는 모바일 카드로 앱을 설치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서울시에 시설정보 확인, 공공서비스 예약, 쿠폰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서울시민카드

    ( 서울시민카드 )


    서울시민카드_쿠폰

    ( 서울시민카드 쿠폰 )


    위와 같이 쿠폰 메뉴로 들어가면 CGV와 롯데시네마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한 가지 주의할 점은 이 쿠폰들은 선착순 제공이라는 점이다. 월말에 가면 받을 수 있는 쿠폰이 없을 수 있다. 그래서 최대한 빨리 받아서 사용하는 것이 좋겠다. 쿠폰이랑 약간의 제약사항이 존재한다.


    * 서울시민카드 영화 할인권 제약 사항

    1) CGV

    - 사용가능지점: CGV강남, 강변, 건대입구, 구로, 대학로, 동대문, 등촌, 명동, 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 목동, 미아, 삼봉, 송파, 수유,
                            산촌아트레온, 압구정, 영등포, 왕십리, 용산아이파크몰, 중계, 천호, 피카디리 1958, 하계, 홍대

    - 사용방법: 현장발권-키오스크에서 적용가능, 온라인- MyCGV>쿠폰함>"쿠폰등록" 후 사용 가능

    - 모닝, 우대, 3D, 특별관, 특별좌석, 특별석, 특별전, 특별프로그램 제외

    - 9천원 이상시 사용 가능, 타 쿠폰 이벤트 할인 중복 적용 불가


    2) 롯데시네마

    - 사용가능지점: 가산디지털, 가양, 건대입구, 김포공항, 노원, 독산, 서울대입구, 수락산, 수유, 신도림, 신림, 에비뉴얼, 영등포, 용산,
                            월드타워, 은평, 청량리, 합정, 홍대입구, 황학, 강동, 브로드웨이

    - 사용방법: 현장발권-할인권 번호 제시, 온라인-마이시네마>나의쿠폰함>영화관람권/할인권 등록>할인권 번호, 비밀번호 입력 후 등록
                      > 예매시 관람권/할인권/쿠폰의 '할인권'메뉴에서 사용

    - 성인/청소년, 2D 일반 영화에 한함 (스펠셜관 및 특수좌석 제외)

    - 9천원 이상시 사용 가능, 기타 할인요금 및 할인수단 중복적용 불가


    이 외에도 공공서비스 예약에도 괜찮은 서비스가 많으니 한 번 참고해 보면 좋을 듯 하다.


    SKT VIP회원이라면 매달 CGV 영화 한 편을 무료로 볼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방법은 아래 포스팅을 참조해보자.
    ( 참조: 나만 모르는 놓칠 수 없는 SKT 부가서비스 BEST 3는?! )


    오늘은 이렇게 CGV, 롯데시네마 영화 8천원 할인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비록 서울시민만 가능하지만, 저렴하게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또 하나의 방법이다. 최근에 재미있는 영화들이 많이 개봉하고 있다. 관심 있는 영화를 보면서 스트레스를 날리는 것도 의미있는 일이다.


    증권사별로 계좌 개설 이벤트가 치열하다. 일부 증권사는 계좌 개설시 현금을 지급하는 경우도 있다. 각 증권사별 비대면 계좌 개설 이벤트가 궁금하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조해보자. 
    (참조: 미래에셋, 한국투자증권, 삼성증권, 대신증권, KB투자증권, NH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이베스트투자증권, 키움증권 주식매매수수료와 비대면 계좌 개설 이벤트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