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 미니언즈 딥드림 플래티늄 카드 서비스 알아보기!

목차

    2019. 9. 27. 06:30

    이전에 신한 미니언즈 체크카드에 대해서 다룬 적이 있다. 미니언즈가 워낙 귀여운 캐릭터이긴 하지만, 카드 플레이트에 들어간 모습이 꽤 괜찮았다. 거기에 미니언즈 스티커도 같이 동봉되어 만족감이 올라갔던 기억이 있다. 미니언즈 체크카드가 잘 돼서 일까. 신한카드에서는 미니언즈 플래티늄 카드를 출시했다.

    오늘은 신한 미니언즈 딥드림 플래티늄 카드의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신한카드_미니언즈_딥드림



    신한 미니언즈 플래티늄 카드의 바탕은 딥드림 플래티늄 카드이다.

    딥드림 플래티늄카드에서 제공하는 것 외에 추가적인 서비스는 없다. 동일한 카드에 디지인만 변경한 것이다. 딥드림 플래티늄 카드는 전에도 한 번 다루었지만, 주요소와 해외이용캐시백을 많이 이용하는 것이 좋다. 포인트 적립 서비스는 혜택면에서 크게 차별화되지 않는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보자.
    ( 참조: 신한은행 딥드림(Deep Dream) 플래티늄 카드 알아보기 )



    카드 디자인은 킹밥이다. 플래티늄 카드여서 그런지 체크카드와 디자인에 차별화가 있다.

    사실 미니언즈 캐릭터를 좋아하기는 하지만 내용은 잘 모른다. 그래서 킹밥이 갖는 의미가 어던 의미인지는 모르겠다. 미니언즈 중에 대장인 거 같기는 하다. 특이한 점은 미니언즈 체크카드는 가로였는데, 플래티늄 카드는 세로 디자인이다. 모바일이 활성화되면서 세로 디자인의 카드가 많이 나오는데 그런 트렌드를 따른 듯 하다.
    ( 참조: 신한 미니언즈 체크카드 vs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비교하기 )


    킹밥이 궁금하다면, 아래 유투브 영상을 참조해보자.




    신한 미니언즈 딥드림 플래티늄 카드의 연회비는 3만원이다. 비자는 3만3천원, 유니온 페이는 3만원이다. 둘다 해외 사용이 가능한 카드이므로, 그냥 연회비가 저렴한 카드가 낫겠다. 비자를 쓴다고 해서 별다른 서비스를 받아본 기억은 없다.


    신한 미니언즈 딥드림 플래티늄 카드를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고 싶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조해보자.
    ( 참조: 신한 미니언즈 플래티늄 카드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기 )



    오늘은 이렇게 신한 미니언즈 딥드림 플래티늄 카드이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기존에 출시된 딥드림 플래티늄 카드와 서비스면에서는 동일하다. 아쉬운 건 기존의 딥드림 플래티늄 카드가 누군가에게 굉장히 추천할만한 카드가 아니라는 것이다. 미니언즈 킹밥 캐릭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 번 고려해 볼만 한 카드가 아닌가 싶다. 아니면 소득공제를 감안해서 체크카드를 선택하는 것이 좋겠다.
    ( 참조: 체크카드와 신용카드의 차이는 무엇이고,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