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필요할 때 신용카드 사용하는 3가지 방법

목차

    2022. 8. 14. 15:09

    다이어트는 비용을 들이지 않고 할 수도 있지만, 돈을 쓰는 게 효과도 좋고 빠릅니다. 다이어트에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 방법에 따라 신용카드를 잘 사용하면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오늘은 다이어트 필요할 때 신용카드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쥬비스, 헬스클럽, 피부미용실 이용하기

    위와 같은 시설은 3~6개월 단위로 계약기간이 길고, 단가도 높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이럴 때는 신용카드를 이용해서 할부로 결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할부로 결제하면 포인트나 할인을 받지 못하지만, 할부 철회 항변권을 쓸 수 있습니다. 할부철회항변권은 업체가 중간에 파산하거나 없어져서 서비스를 받지 못하는 경우, 남은 할부금을 변제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물론 여유가 있고 업체가 신뢰가 된다면, 일시불로 하고 혜택을 받는 것도 좋습니다.

     

    할부로 결제할 때는 할부수수료를 한 번 계산해보고 하는 것이 좋습니다. 할부수수료율이 높기 때문에 생각보다 금액이 클 수 있기 때문인데요. 보통 이런 업체는 카드사와 제휴해서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무이자가 된다면 가급적 무이자로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할부수수료는 직접 계산하기 어렵기 때문에, 이를 간단하게 해 볼 수 있는 할부 계산기를 만들었습니다. 할부수수료가 궁금하다면 한 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2. 다이어트 한약으로 해결 하기

    다이어트 약은 먹어서 해결하는 방법입니다. 여러 가지 약이 있지만, 다이어트 한약이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다이어트 한약을 먹으면 식욕이 감퇴되고, 신진대사가 활발해져서 에너지 소모가 많아진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한약은 한의원이나 온라인에서 주문할 수 있는데요. 아쉽게도 한의원을 할인해주는 카드는 없습니다. 하지만 온라인으로 주문한다면 딥온 체크카드현대카드 디지털 러버를 이용하면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디지털 러버는 네이버 페이나 카카오 페이 등을 이용하면 됩니다.

     

    꼭 다이어트 한약 아니더라도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약이 많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걷기 다이어트

    마지막은 신용카드와는 관련이 없는데요. 그래도 다이어트에는 효과적이라 추가해 봤습니다. 걷기는 몸에 무리가 가지 않는 굉장히 좋은 운동 수단입니다. 허리가 안 좋으신 분들은 허리 강화에도 좋다고 합니다.

     

    근데 이 걷기가 그냥 하면 맹숭맹숭합니다. 동기부여도 잘 안 되고요. 이때 토스나 KB은행 등을 이용하면 좋습니다. 걷기에 따라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인데요. 1만 보까지 아니더라도 일정 수준 이상 걸으면 포인트를 지급합니다. 포인트는 많아야 몇 백 포인트 단위로 크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은근히 동기부여도 되고, 적지만 포인트 확인하는 재미도 있습니다. 매일 얼마 걸었는지 체크하게 되니까 관리도 됩니다. 제일 좋은 방법은 하루 1만보 등의 목표를 정하시는 겁니다. 그리고 하루를 마무리하는 과정에 얼마나 걸었는지 확인하고, 부족한 부분은 나가서 마저 채워보세요.


    제가 한 다이어트 방법은 방탄 커피를 이용한 저탄고지 다이어트였는데요. 이 방법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방탄커피 다이어트, 1개월 경과 후기

    지난 구정을 기점으로 저탄고지 다이어트, 이른바 방탄 커피 다이어트를 시작했습니다. 다이어트 효과는 분명히 있었습니다. 먹는 양이 줄었는데 살이 빠지지 않으면 그게 더 이상하다고 생각

    taria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