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송금 어플 한패스 장점 및 회원가입, 사용법

목차

    2022. 11. 25. 07:03

    세계지도
    해외

    한패스는 해외 송금을 저렴하고 편리하게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시중 은행 대비 비용과 시간 면에서 모두 이득인데요. 해외 200여 개 국가에 앱을 통해 24시간 송금이 가능합니다. 가입 시 친구 초대코드를 넣으면 할인쿠폰도 받을 수 있습니다. 한패스 회원 가입 및 사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1. 한패스 장점

    • 저렴한 수수료
    • 365일 24시간 송금
    • 실시간 환율 적용으로 외환 리스크 제거
    • 글로벌 금융 네트워크 제휴
    • 실시간 고객 응대

     

    수수료는 시중 은행 대비 최대 90%까지 저렴하다고 합니다. 365일 24시간 송금도 매력적인데요. 은행은 영업일 기준 주 5일만 가능한 것에 비해 매우 편리합니다. 은행은 송금하고 받을 때까지 2~3일 정도 걸리는 반면 한패스는 10분 ~ 24시간 내로 받을 수 있습니다. 가장 빠른 방법은 캐시 픽업을 송금 후 평균 10분 내로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송금 가능한 국가도 중국, 인도, 필리핀, 러시아, 인도네시아 등을 포함해서 200개 이상으로 웬만한 나라에는 다 보낼 수 있겠습니다.

     

     

    2. 회원 가입 방법

    회원 가입은 한패스 앱을 이용해서 하시면 됩니다. 앱스토어에서 hanpass라고 검색하시면 앱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제가 회원가입을 하려고 했더니 잘 되지 않더라고요. 이미 가입된 번호라고 나오는데요. 그래서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했더니 등록된 회원이 아니라고 합니다. 결국 고객센터를 통해 해결했는데요.


    한패스는 고객 확보를 위해 다른 제휴사에 해외송금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대표적으로 증권사가 있습니다. 잘 기억이 나지는 않지만, 과거에 미래에셋 증권의 '한패스-해외송금' 서비스를 가입했다고 하네요. 참고로 한패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2-3409-1540입니다. 여기에 전화하면 회원 여부를 확인해 주는데요. 그때 알 수 있습니다. 제휴사에서 가입한 내역을 삭제해 달라고 요청해야, 한패스 앱을 통한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가입할 때 친구 코드 KR659826 입력하시면 해외송금 5000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사용법

    사용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메인화면에서 중간에 해외 송금 버튼을 눌러 진행하시면 됩니다. 받는 방버을 선택해야 하는데요. 계좌이체, 캐시 픽업, 부동산 대금 지불, 필리핀 정부 서비스, GCash, Paymaya, Coins 등이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건 계좌이체이고요. 캐시 픽업은 은행 계좌 없이 서비스 지점에 방문해서 직접 현금을 수취하는 방법입니다. 원하시는 방법을 선택해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이렇게 해외송금 어플 한패스 장점 및 회원가입, 사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해외 송금은 환율에 이체 수수료까지 비용이 많이 드는 업무인데요. 한패스 이용해서 저렴하게 이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