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관리비 납부 할인 혜택 받는 방법 - 3가지

목차

    2022. 11. 26. 11:28

    아파트
    아파트

    아파트 관리비는 매월 납부하는 항목이기 때문에 할인 받으면 좋습니다. 보통 은행 자동이체를 많이 하지만, 카드 결제와 상품권을 이용해서 혜택을 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많게는 매월 1만원 이상씩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아파트 관리비 납부 할인 받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1. 신용카드 전월실적 채우기

    신용카드는 전월 실적 기준을 충족해야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전월 실적 기준에 아파트 관리비는 대부분 제외되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파트 관리비가 전월 실적에 포함되는 카드가 있습니다. 아파트 관리비가 전월 실적에 포함되는 카드를 확인해 보세요.

     

    2. 카드 할인 받기

    아파트 관리비 할인은 카드사에서도 관심있어 하는 항목인데요. 대부분 카드사에서 아파트 관리비를 할인해 주는 카드를 하나 이상씩 가지고 있습니다. 아파트 관리비 외에도 정기적으로 결제하는 생활 요금을 할인 해주는 카드인데요. 관리비, 통신비, 도시가스 요금 등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파트 관리비 할인 카드는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봤습니다.

     

     

    3. 상품권 할인

    아파트 관리비를 상품권으로 납부하는 방법도 있는데요. 상품권은 보통 정가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할인 받는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돈은 상테크가 가능한 카드를 이용해서 해택을 받는 방법도 있습니다. 아파트 관리비를 상품권으로 결제하기 위해서는 아파트 아이라는 서비스를 이용해야 하는데요. 아파트 아이는 11 번가를 통해서 관리비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아파트 관리비 만큼 요긴한 할인혜택이 통신요금 할인 해택인데요. 통신요금도 매월 납부 해야 되는 항목이 만큼 할인을 제공하는 카드가 많습니다. 통신사 할인 카드는 할인 구조도 단순해서 사용하게 좋은데요. 통신 요금 할인 카드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4. 아파트 관리비를 확인해 보세요

    아파트 관리비는 매월 비슷할 것 같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전기세 등이 포함된 경우에는 더욱 그런데요. 아파트 평균하고 비교해보는 것도 의미가 있습니다. 이런 비교를 직접 하려면 쉽지 않은데요. 아파트 관리비 추이 및 평균과 비교하는 방법도 알아보았습니다.

     

    아파트 관리비 납부 할인 받는 방법을 알아 봤습니다. 금리가 오르면서 여러 가지 생활요금을 납부하는 게 더 부담이 되는데요. 금액은 작다고 무시하지 마시고 잘 활용해서 혜택 보시기 바랍니다.

     

    Recommendation 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