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가성비! 저분자 뷰티 콜라겐 추천 및 무료 구매하는 방법

목차

    2023. 1. 24. 21:50

    액체-따르는-모습
    콜라겐

    저분자 뷰티 콜라겐 30일분 무료 구매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글라이드라는 어플을 이용하는 방법인데요. 글라이드는 하림에서 만든 간편식 구매 어플입니다. 회원 가입 이벤트를 이용하면 저렴한 가격에 콜라겐과 다양한 간편식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저분자 뷰티 콜라겐 추천 및 무료 구매하는 방법 알아보았습니다.

     

     

    1. 저분자 뷰티 콜라겐

    콜라겐은 뼈, 피부, 손상된 관절 등에서 주로 발견되는 효문균체 중 하나인데요. 인체 조직의 재생과 유지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피부 건강이나 관절 통증 등에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글라이드 저분자 뷰티 콜라겐은 식약처에서 피부 건강 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라고 합니다.

     

    현재 이벤트 진행 중으로 콜라겐을 포함해서 4만원 이상 구매하면 35천 원을 캐시백 하고 있습니다. 콜라겐 가격이 35,000원이라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2. 글라이드 3000 캐시 받고 가입하기

    앱스토어에서 글라이드를 검색하면 어플을 찾을 수 있는데요. 가입할 때 추천인을 입력하면 3000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 추천인 코드는 esnsft@gmail.com 입니다. 가입하는 중간에 추천인 입력하는 항목이 나옵니다. 놓치지 말고 캐시 혜택 받으시기 바랍니다.

     

    글라이드-어플-검색화면
    글라이드-어플

     

    1월 웰컴 혜택으로 녹두빈대떡과 오징어볶음 중 하나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있으니 신청하시면 좋습니다. 앱 하단의 폭죽 모양 아이콘을 누르시면 해당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페이코 결제하기

    콜라겐은 앱 하단의 폭죽 모양 아이콘을 누르면 찾을 수 있는데요. 중간에 '콜라겐 100% 캐시백 찬스'를 보실 수 있습니다. 4만원4만 원 이상 구매해야 하기 때문에 5000원 상당의 물건을 골라 같이 구매하시면 됩니다. 결제할 때는 배송비/캐시를 제외한 주문 1건의 금액이 4만 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앞에서 받은 캐시를 모두 사용하지 마시고, 4만 원은 결제되게 하셔야 합니다.

     

     

    결제할 때는 페이코를 이용하시는 것이 좋은데요. 페이코에서 글라이드 첫 결제할 때 16%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글라이드 이벤트는 페이코 앱에서 [혜택] - [푸드] 메뉴로 가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화면에 가서 쿠폰을 받고 결제하시면 됩니다. 또는 '글라이드'로 검색하셔도 됩니다. 16% 할인 받으면 6,400원 차감됩니다.

     

    페이코-글라이드-쿠폰
    페이코-글라이드-할인쿠폰

     

    결제 금액은 4만원이지만, 3.5만 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추가로 6,400원 할인과 캐시 3000원을 감안하면 무료 구매하고 추가 5000원 혜택 받는 것과 동일합니다. 콜라겐에 관심 있으신 분이라면 한 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저분자 뷰티 콜라겐 추천 및 무료 구매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글라이드에서는 앱 활성화를 위해 여러 가지 이벤트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콜라겐 이벤트가 끝났더라도 다른 이벤트 확인하셔서 혜택 받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