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 적립률 최고의 카드는?! 케이뱅크 체크카드 서비스 알아보기!

목차

    2020. 3. 12. 17:00

    네이버페이 적립률이 높은 카드는 단연 케이뱅크 체크카드이다. 케이뱅크가 네이버의 지분이 있어서 그런지, 카드 디자인도 그렇고 카드 서비스에서도 네이버의 냄새가 난다. 네이버페이 포인트는 네이버 쇼핑에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괴장히 유용하다. 요즘은 쇼핑도 네이버 검색으로 많이 하기 때문이다. 그러면 네이버 적릴률 최고의 카드인 케이뱅크 체크카드는 어떤 서비스의 카드인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다.


    네이버페이_체크카드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의 포인트 적립률은 1.2%이다.

    전월실적 24만원 이상시 제공되기는 하지만, 체크카드에서는 굉장히 높은 적립률이다. KB국민은행의 가온 체크카드가 기본적립 0.2%, 추가적립 0.2%를 제공하는 것을 감안하면 최대 6배의 적립을 제공하고 있다. 아쉬운 것은 이게 혜택의 시작이자 전부라는 것이다. 네이버페이 체크카드의 혜택을 표로 정리해보았다.

    서비스 내용

    당월실적 기준

    한도

    혜택율

    전 가맹점 적립

    24만원 이상시

    월 최대 3만 포인트

    1.2%

    모든 은행,GS25 ATM 수수료 무료

    -

    -

    -

    GS POP서비스 혜택

    -

    -

    -


    ATM수수료 무료와 GS POP카드 서비스는 약간의 번외(?) 같은 느낌이다. GS POP카드 서비스는 멤버쉽카드를 발급받으면 되고, ATM수수료는 신한은행 쏠편한 통장에서도 가능하기 때문이다. 특이한 점은 실적산정 기준이 당월이라는 점이다. 보통 체크카드는 전월실적기준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특이한 점이다.
    ( 참조: 신한은행, 카카오뱅크, 케이뱅크 자동이체수수료 무료로 이용하기 )


    적립률을 비교했을 때, 가장 라이벌(?)로 볼 수 있는 카드는 신한 딥드림 체크카드이다. 신한 딥드림 체크카드는 네이버페이 포인트가 아닌 신한 포인트를 적립해주지만, 계좌로 입금도 가능해서 거의 현금과 같다. 그래서, 사실 네이버페이 포인트보다 더 유용하다.
    ( 참조: 신한카드 포인트 마이신한포인트 현금으로 받기! )

    기본 적립률은 네이버페이 체크카드가 높지만, 딥드림 체크카드는 가장 많이 가는 업종에 추가 1.0%를 적립해준다. 그래서, 최대 적립률은 두 카드가 동일히다. 가장 크게 갈리는 부분은 주말 주유 적립이다. 신한 딥드림 체크카드는 주말 주유소 이용시 리터당 40원을 적립해주고, 이게 혜택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가장 크다.
    ( 참조: 신한 딥드림 체크카드, 어떤 서비스의 카드인가? )


    월적립 최대한도가 3만포인트로 제한되지만, 3만점을 적립하려면 카드를 거의 300만원 정도 써야 한다. 그리 높은 허들은 아니다. 아래와 같은 업종은 실적산정과 적립에서 제외되니 참고하도록 하자.

    * 케이뱅크 체크카드 실적산정 및  적립 제외 업종

    - 대학등록금, 아파트관리비, 상품권 및 기프트카드 결제금액, 연회비, 각종 수수료, 이자, 제세공과금, 사회보험료, 교통카드 이용금액


    결국 차가 있다면, 신한딥드림 체크카드가 좋다. 주말 주유 혜택이 좋기 때문이다. 하지만, 차량이 없다면 네이버 페이 체크카드가 좋을 듯 하다. 기본 적립률이 워낙 우수하기 때문이다. 사실 이 외에도 추천할만한 체크카드가 많이 있다. 어떤 체크카드들이 괜찮은지 궁금하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조해보자.
    ( 참조: 체크카드 추천 BEST3 - 혜택 최고의 카드는?! )


    케이뱅크 체크카드의 디자인은 손이 간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체크카드의 디자인이 이쁘다. 네이버 라인 캐릭터를 이용해서 매력적인 카드를 만들어냈다. 라인 캐릭터를 선호하지 않을 사람들도 감안해서 그냥 검은 디자인의 카드도 있다. 필자는 샐리 디자인의 카드가 가장 나은 듯 하다.


    네이버페이_체크카드

    ( 캐릭터 디자인의 카드이다. )


    검은_카드

    ( 그냥 검은 디자인의 카드도 있다 )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는 연회비가 없다. VISA브랜드의 카드로 발급되기 때문에 해외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네이버 페이 포인트 적립에 관심이 있다면, 괜찮은 적립률의 카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