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산세 카드 납부 혜택 받는 방법

목차

    2022. 7. 27. 22:19

    재산세 금액이 커서 카드 혜택을 받으면 좋겠지만 일반적인 방법으로는 어렵습니다. 보통 전월 실적 조건이나 할인, 포인트 적립에서 재산세는 제외 항목으로 분류됩니다. 그래도 카드 납부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어 프로모션, 포인트, 할인으로 구분해서 알아봤습니다.

     

     

    1. 프로모션

    재산세 금액이 높아서 카드사에서도 관심 있어 하는 소비 항목입니다. 그래서 재산세 납부 시즌이 되면 여러 가지 프로모션을 하는데요. 보통 무이자 할부나 재산세 납부 시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주는 이벤트를 많이 합니다. 가지고 있는 카드사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재산세'를 한 번 검색해 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2. 포인트

    포인트 적립혜택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카드 설명에서 적립제외항목을 살펴봐야 합니다. 하지만 거의 모든 카드가 재산세 납부 금액에서 대해서 포인트를 적립해 주지 않습니다. 재산세 납부는 카드사에서 받는 가맹점 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적립에서 제외시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포인트 적립이 되는 카드가 있는데요. '롯데카드 포인트플러스 그란데' 카드가 가능합니다. 지금은 발급이 단종됐지만 발급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재산세는 카드사 포인트로도 납부할 수 있습니다. 재산세 납부할 때 포인트 사용 항목에 체크하면 됩니다. 어느 카드에 얼마나 포인트가 있는지 궁금하다면 이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3. 할인

    포인트 적립도 어려운데 할인은 더더욱 없습니다. 그럼에도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정확히는 카드랑은 상관없고 상품권 하고 관련이 있습니다.


    롯데에서 운영하는 엘포인트는 세금납부가 가능합니다. 이를 이용해서 할인 효과를 볼 수 있는데요. 롯데백화점 상품권은 엘포인트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백화점 상품권은 할인 받아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세금 환급 신청 서비스, 삼쩜삼 찐 이용후기!

    필자는 약간의 부업 소득이 있는 직장인이다. 직장인의 특성상 연말정산 때 세금과 관련된 내용을 처리하기 때문에, 환급받을 내용이 없다고 생각한다. 필자도 그렇게 생각하고 

    taria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