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해외결제 체크카드 비자카드 만들기

목차

    2024. 1. 21. 16:05

    비자-로고
    비자

    해외에서 결제 가능한 체크카드로 만들려면 그에 맞는 브랜드를 선택해야 합니다. 해외 브랜드는 비자, 마스터가 가장 유명합니다. 그중에서 혜택면에서 조금 나은 비자 카드를 많이 선택합니다. 비자카드를 만들려면 2가지 사항을 확인해야 합니다.

     

     

    1. 선택한 카드가 비자 브랜드가 가능한지 확인합니다

    대부분 카드가 비자 브랜드 발급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일부 카드는 해외 브랜드 선택이 불가능 하기도 합니다. 또는 마스터 브랜드 카드만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서 발급받으려는 카드가 VISA 브랜드가 가능한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확인 방법은 홈페이지나 모바일앱에서 카드 상세 내용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비자가 가능한 카드는 아래와 같이 로고를 보실 수 있습니다.

     

    KB-비자-체크카드
    KB카드-안내-페이지

     

    2. 카드를 신청할 때 VISA를 선택합니다.


    KB카드 홈페이지나 모바일엡에서 카드 신청 버튼을 클릭하면 카드 발급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 카드 브랜드를 선택하는 화면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비자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3. 어떤 카드가 비자가 가능한지 모르겠다면

    노리 체크카드를 선택해 보세요. 체크카드는 신용카드보다 할인이나 적립 혜택이 적습니다. 그럼에도 노리 체크카드는 교통, 통신비 할인 등 신용카드 준하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4. KB국민 체크카드 혜택 받고 발급 받기

    체크카드는 보통 발급 이벤트가 없습니다. 카드사에서 가져가는 이익이 신용카드보다 적기 때문인데요. 그래도 은행계 카드사에서는 가망 고객 확보 등을 목적으로 혜택을 제공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최근에는 KB국민 체크카드 발급 프로모션을 많이 하고 있는데요. 최대 현금 7만원의 혜택을 받으면서 발급 받는 것도 가능합니다. 이왕에 만들 카드라면 혜택 받고 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해외 결제 금액 할인 혜택을 원하시면 토스뱅크 체크카드를 추천합니다. 토스 뱅크 계좌를 만들어야 하지만, 해외 결제 금액에 대해 3%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해외 이용에 대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 중에는 가히 최강이라 할 수 있습니다.

    공항-라운지-무료-이용
    공항-라운지-무료-이용

     

    Recommendation 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