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가능한 미래에셋 증권 자녀 주식계좌 온라인 개설 및 이벤트

목차

    2023. 5. 17. 21:20

    미래에셋증권-통장-개설
    미래에셋증권-통장-개설

    자녀 주식계좌 개설이 온라인으로 가능해졌습니다. 비대면으로 할 수 있게 됐는데요. 기존에는 기본증명서, 가족관계증명서, 도장을 들고 지점에 방문해야 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프로세스가 개선되면서 집에서도 할 수 있게 바뀌었습니다. 이벤트도 진행 중이어서 자녀 주식계좌를 고민하시던 분들에게 좋은 기회인데요. 미래에셋 증권 자녀 주식계좌 개설 방법 및 이벤트를 알아보았습니다.

     

     

    1. 자녀 주식계좌 개설 방법

    기존에 미래에셋 증권을 이용하고 있다면 MTS인 m.Stock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메뉴에서 [준비하기] - [계좌개설] - [자녀 계좌개설]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비대면으로 진행시에도 아래 3가지 서류 제출이 필요합니다. 증명서는 발급일로부터 3개월 이내 문서만 가능합니다. 출력하거나 PC화면에서 조회한 후 스마트폰으로 촬영하여 제출하면 됩니다.

    • 부모님 신분증
    • 가족관계 증명서
    • 자녀  기본증명서 상세

     

    스마트폰에서 아래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자녀 주식계좌 개설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하면 입력 정보와 제출서류 검증 등을 한 후 계좌개설이 완료됩니다. 신청 후 개설까지 약 1~2일 정도 소요됩니다.

     

     

     

    2. 개설 가능 계좌

    주식 계좌 뿐만 아니라 CMA, 개인연금, 금현물 계좌도 개설이 가능합니다. CMA의 경우 은행계좌보다 이자율이 높기 때문에 입출금 목적으로 사용하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3. 이벤트

    비대면 자녀 주식 계좌 개설이 되면서 '우리 아이 부자 만들기'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인데요. 미성년자(19세 미만) 신규 고객에게 첫 주식을 살 수 있는 2만 원 쿠폰, 부모 계좌와 가족 결합 시 추가 1만 원, 해외주식 매수 쿠폰 3만 원을 지급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23년 6월 30일까지입니다. 자녀 주식 계좌 개설의 경우 프로모션을 하는 경우가 많지 않았습니다. 프로세스도 간편해진 만큼 자녀 주식계좌를 고민 중이시라면 한 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계좌개설 후 15일 이내에 아래 이벤트 페이지에서 웰컴 이벤트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다이렉트 첫 고객 Welcome 이벤트에서 하시면 되고, 이벤트 신청할 때 자녀 ID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집에서 가능한 미래에셋 증권 자녀 주식계좌 온라인 개설 및 이벤트를 알아보았습니다. 복리의 효과를 누리기 위해서는 가급적 빨리 투자를 시작하는 것이 좋은데요. 자녀에게 경제 교육도 되고 미래 계획도 세울 수 있는 좋은 이벤트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Recommendation 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