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 계좌개설시 2만원 지급, 꿀혜택!

목차

    2019. 2. 11. 23:17

    코스피가 상승하면서 요즘 증권사간 경쟁이 치열하다. 계좌 개설시 현금 지급은 물론 주식을 타사에서 이관하면 이관 금액에 따라 현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많다. 특히, 비대면 계좌개설이 가능하기 때문에 번거럽게 지점에 가지 않아도 된다.

    오늘은 한국투자증권 계좌개설시 2만원을 지급하는 꿀이벤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한국투자증권_2만원


    추천포스트


    한국투자증권에서도 계좌 개설시 현금 2만원을 계좌로 지급하고, 주식 거래시 추가로 신세계 상품권을 지급한다. 이렇게 개설한 계좌는 주식수수료가 5년간 면제된다. 주식 거래시 발생하는 세금과 수수료에 대해 알고 싶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조해보자.
    ( 참조: 주식 거래 수수료와 세금 )


    이벤트1

    (한국투자증권 현금 2만원 이벤트)


    이벤트2

    (주식거래 수수료)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그럼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자.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한국투자증권 펀답 (비대면 계좌개설) 어플을 설치해야 한다. 그래야 지점이 가지 않고 어플을 통해 계좌를 만들 수 있다. PC에서도 설치 버튼을 누르고, 플레이스토어에 로그인하면 핸드폰에 설치할 수 있다.

    1. 비대면 계좌개설 어플 PC 설치: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truefriend
    2. 비대면 계좌개설 어플 모바일 설치: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truefriend.fundappa&hl=ko


    PC설치가능

    (↑ 위 그림을 클릭하면 해당 설치 페이지로 이동한다)


    설치된 한국투자증권 어플을 실행한다. "이벤트 참여 신청 안 하신 분"을 선택해서 이벤트 신청을 하고, 계좌를 개설해야 현금 2만원이 지급된다. 사전 이벤트 신청이 필수이니 잊지 말자!


    모바일화면


    개설한 한국투자증권 계좌는 5년간 주식거래수수료가 무료이니 나중에 필요할 때 이용하면 되겠다. 여유가 된다면 주식거래 100만원을 하고 신세계상품권 3만원을 받는 것도 괜찮다.


    이번 이벤트 기간은 19년 2월 17일까지이지만, 한국투자증권에서는 계속해서 비대면 주식계좌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오늘은 이렇게 한국투자증권 계좌개설시 2만원 지급 이벤트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모바일 어플을 통해 계좌개설이 가능했고, 주식 거래시 추가로 신세계 상품권 3만원을 받을 수 있었다.


    증권사별로 계좌 개설 이벤트가 치열하다. 각 증권사의 매매수수료와 비대면 계좌 개설 이벤트가 궁금하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조해보자.
    (참조: 미래에셋, 한국투자증권, 삼성증권, 대신증권, KB투자증권, NH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이베스트투자증권, 키움증권 주식매매수수료와 비대면 계좌 개설 이벤트 알아보기)


    이 글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