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를 신용카드로 구매하는 팁, TOP3는?

목차

    2022. 6. 24. 21:31

    자동차-뒷모습
    자동차

     

    자동차는 구매단가가 크기 때문에, 여러가지 금융상품들이 붙습니다. 오토할부가 대표적인데요. 신용카드사에서 자동차 구매를 유도하기 위해 여러가지 상품을 만들었습니다. 고객인 카드를 사용하는 금액의 합을 카드사에서는 취급고라고 부릅니다. 취급고는 카드사의 중요한 경영지표입니다. 그리고 자동차는 취급고에 미치는 영향이 큽니다. 카드사에서 신경을 안 쓸 수 없는 업종입니다. 오늘은 자동차를 신용카드로 구매하는 팁, TOP3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카드한도가 모자르면 한도상향을 요청하세요

    카드사에서는 고객 이용을 유도하기 위해 여러가지 혜택을 제공합니다. 한도가 모자라서 혜택을 누리지 못하는 것은 안타까운 일인데요. 특히, 자동차 구매처럼 큰 금액을 구매할 때는 더 아쉽습니다.

     

    이는 카드사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래서 자동차의 경우 특별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임시로 자동차만 구매할 수 있는 한도를 별도로 부여하는 것인데요. 그러니, 한도가 모자르면 카드사에 특별한도나 한도상향을 요청하도록 해 보세요.

     

     

     

    2. 2% 적립 혜택이나 무이자할부 받아 보세요

    오토할부는 금리가 저렴하기 때문에 자동차를 구매할 때 많이 이용합니다. 오토할부도 좋지만, 자동차를 구매할 때 2%적립을 받을 수 있는 카드도 있습니다. 무실적 전가맹점 적립카드는 1%에서 많아야 1.5% 적립되는데 2%면 꽤 파격적인 조건입니다.

     

    포인트가 엘포인트로 적립되는데, 롯데백화점이나 마트, 슈퍼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니면, 무이자할부 혜택을 받는 것도 좋습니다. 2~3개월 무이자는 카드 서비스로 제공하는 카드도 있고, 이와 별개로 카드사에서 가맹점별 프로모션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3. 무실적 주유할인 카드를 이용해 보세요

    차량을 구매하고 나면 매달 주유를 합니다. 이 주유금액이 만만치 않은데요. 특히 유가가 올라가는 기간에는 차를 끌고 나가기가 무섭습니다.

    이미 사용하고 있는 카드가 주유할인 혜택이 없다면, 무실적 주유할인카드를 이용해 보세요. 전월실적이 없더라도 주유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런 꿀혜택의 카드는 카드사에서도 가장 먼저 단종되는 상품이니 가능할 때 발급받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자동차를 신용카드로 구매하는 팁, TOP3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자동차는 구매 단가가 큰 만큼 프로모션이 아니더라도 카드 서비스를 이용해 충분히 헤택 받을 수 있습니다. 위 내용 참고하셔서 구매하시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롯데 드라이빙 패스카드, 주유할인카드로 괜찮은 카드인가?

    롯데 드라이빙 패스카드는 주유혜택이 있는 카드이다. 주유 할인 카드는 모든 카드사가 하나 이상씩 가지고 있다. 주유가 객단가도 크고, 자주 이용하기 때문에 카드 서비스를 제공하기에 좋은

    taria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