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 사용내역 쉽게 조회하는 2가지 방법

목차

    2023. 3. 10. 06:55

    신용카드
    신용카드

    신용카드를 한 장만 사용하는 경우는 드뭅니다. 혜택에 따라 여러 카드사의 카드를 이용하는데요. 이럴 때는 신용카드 사용 내역을 모아서 한 번에 확인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이런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포인트를 주는 앱도 있는데요. 신용카드 사용내역 쉽게 조회하는 2가지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1. 더쌘 카드

    신용카드 사용 내역 확인 뿐만 아니라 체리 피킹 최적화된 서비스입니다. 하나의 앱에서 여러 카드를 비교하고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이 카드는 사용 내역 뿐만 아니라 카드 혜택을 서로 비교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A라는 가맹점을 이용하면, 최적의 카드를 이용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최대 할인을 못 받았다면 다른 카드로 이용시 얼마나 더 할인 되는지도 알려 줍니다.

     

    여러 카드사의 사용 내역을 하나의 페이지에서 보여 주고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은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앱활성화를 목적으로 포인트를 제공 하는 것도 특징인데요. 카드 결제건별로 해택을 비교할 때마다 50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적립한 포인트는 네이버페이 상품권이나 GS25 모바일 상품권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가입하고 설정에서 친구코드를 입력하면 1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데요. 제 친구코드는 yhvBOYlW입니다. W의 앞 문자는 소문자 엘(l)입니다.

     

    하지만 이보다 심플하게 결제금액 정도 확인하고 싶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2. 내 카드 한눈에

    내 카드 한눈에는 금감원에서 운영하는 서비스입니다. 여러 카드사의 정보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데요. 더쌘 카드는 카드 혜택에 중심을 두고 사용내역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내 카드 한눈에는 카드사용 편의를 위한 정보를 다양하게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카드한도, 포인트, 결제예정금액 등을 하나의 앱에서 볼 수 있는데요. 다만 건별 이용내역은 확인할 수 없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웹(인터넷) 또는 앱의 두 가지 방법으로 모두 이용가능합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앱으로 이용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이것저것 복잡한 기능이 싫고 심플하게 내가 원하는 정보만 확인하고 싶다면 내 카드 한눈에를 이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3. 카드사별 이용내역 확인 방법

    카드사별 이용내역 확인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 편리한 신한카드 사용내역 조회 방법 및 주의할 점

    - KB국민카드 사용내역 조회, 쉽게 하는 법!

    - 하나카드 사용내역 종류와 쉽게 조회하는 법 TOP3

     

    롯데카드 사용내역 조회, 쉽게 하는 법!

    - 우리카드 사용내역 조회, 쉽게 하는 법!

    - 현대카드 사용내역 조회, 쉽게 하는 법!

     

    - 삼성카드 이용내역 확인해야 하는 항목과 쉽게 조회하는 3가지 방법

    - NH 농협카드 사용내역 조회, 쉽게 하는 법!

    - 씨티카드 사용내역 조회, 쉽게 하는 법!

     

    신용카드 사용내역 쉽게 조회하는 2가지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두 가지 서비스 다 굉장히 유용합니다. 일단 모두 한 번씩 사용해 보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